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이어도 이야기를 다시 쓰다.

by 나그네 길 2023. 10. 9.

다음 블로그에서 티스토리로 이전한 후 1년이 넘도록 글을 쓰지 않고 있었다.

그런데, 우리 아이들이 내 블로그 '에뜨랑제 나그네의 길'에 있는 글을 모아 출판을 한다고 했다.

새삼 티스토리를 찾아와 보니 방문자가 100만명이 훨씬 넘었다.

내가 글을 올리지 않아도 방문자는 여전한 것을 보니 조금은 미안한 생각이 든다,

이제부터 여기에도 종종 글을 올려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생각해보면 다음 블로그나 티스토리가 없었다면 내가 책을 출판할 수가 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인터넷 세상에서 온라인 블로그는 내 삶의 여정을 더욱 풍요롭게 해주었으니 감사하는 마음이다.

 

댓글